고객님과 하나되는 고객 중심의 관리
DUON TOTAL LIVING CARE
선진 관리 서비스와 첨단 장비의 도입으로 서비스의 질적인 향상과 건물 가치를 극대화합니다.
담당부서
F.I 관리본부
HOTLINE
02-3407-1681 / 02-3407-1683
고객 편의를 위한 최적의 관리 방향을 제안합니다.
인력의 효율화
통합관제센터 운영
다기능화, 전문가 양성
체계적인 교육훈련
특화서비스 개발/적용
비상체계 구축
관리비 최적화
웹 기반 관리 운영
업무수칙 수립
사계절 연동 관리
에너지 절약화
절감홍보활동
원격제어 운영절감
실시간 에너지관리
무상 정밀진단 실시 (전기, 소방시설물)
관리 표준화
운영관리 매뉴얼화
비상사태 매뉴얼화
점검 및 보수 기준 수립
업체관리 기준 수립
유지관리 지침 수립
안전관리 지침 수립
자재관리 표준화 등
용역관리
경비용역 업무관리
미화용역 업무관리
각종용역 업무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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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자보수, 영선보수, 세대 내외의 민원 일체를 관리합니다.
- 민원처리 요령
- 해당 관리소에 비치된 신고서 처리 부에 접수
- 해당 담당자 당일 처리 원칙 (단, 시간을 요하는 사항은 기간명시 통보)
- 교육에 의한 대민 봉사업무 생활화
- 기동성 있는 신속한 처리 확립
- 예방 가능한 각종 민원 유발요인 사전제거
- 반상회 건의사항 처리
- 관리업무상 필요 시 반상회 개최 전 통·반장회의에 관리소장이 공지사항 안내
- 반상회 결과 건의사항을 접수 구분하여 신속한 업무처리
- 관리소 자체 처리 곤란한 것은 대표회의에 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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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계관리
- 월/분기별 결산제도 확립
- 월/분기별 결산제도 확립
- 지출원칙의 준수
- 모든 수입은 예금계좌 입금 후 지출 행위
- 지출결의서, 전표내부결제 후 지출 (문서근거 비치)
- 회계, 세무업무 지도
- 관리회사 지도방문: 회사임원 및 경리부장의 세무회계 변경 따른 업무 지도
- 공인회계 감사: 필요 시 실시 (의무사항이 아님)
- 회계관련 보증보험
- 관리소장(대표회장): 5,000만원 이상
- 회계직: 3,000만원 이상
- 관리/기술과장: 2,000만원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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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방점검의 제도적 정착으로 안전을, 안전수칙의 생활화로 안전을, 시설별 관리 계획을 통해 안전을 지켜드립니다.
- 정기적 안전 점검
- 정기/월간 점검 실시
- 본사 지원 팀 법정 점검 실시
- 자체점검 실시
- 시설물관리
- 취약시설물 집중 관리
- 진행사항 지속 Check
- 적정시기 보수
- 시설물의 내구연한 증대 및 효율성 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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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적, 지리적, 환경적, 기술적 요인으로 발생하지만 정기적인 점검으로 하자를 예방합니다.
- 하자점검
- 정기점검: 전기, 통신, 소방, 냉·난방기 등 각종 설비의 월 1회 정기점검 실시
- 정밀점검: 전력시설물 정밀점검 및 소방종합점검 등 법정 정밀점검 연 2회 실시
- 하자보수 절차
- 보수일지 및 보고서 작성: 보수요청 및 처리현황 기록, 유지 / 본사 및 대표회의에 보고
- 시설물 점검 및 관리대장 비치: 시설물 별로 시공업체, 사용검사자, 규격 등 명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