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주택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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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과 하나되는 고객 중심의 관리

DUON TOTAL LIVING CARE

선진 관리 서비스와 첨단 장비의 도입으로 서비스의 질적인 향상과 건물 가치를 극대화합니다.

담당부서

F.I 관리본부

HOTLINE

02-3407-1681 / 02-3407-1683

고객 편의를 위한 최적의 관리 방향을 제안합니다.

  1. 건물의 특성 도출 테스트 진행
  2. 최적의 맞춤 서비스 제공가능
  3. 필수 관리 요원의 선정
  4. 안전성 향상 및 관리비 절감
  5. 절감된 비용으로 노후시설 재투자
  6. 내구연한 향상
인력의 효율화
통합관제센터 운영
다기능화, 전문가 양성
체계적인 교육훈련
특화서비스 개발/적용
비상체계 구축
관리비 최적화
웹 기반 관리 운영
업무수칙 수립
사계절 연동 관리
에너지 절약화
절감홍보활동
실시간 에너지관리
무상 정밀진단 실시 (전기, 소방시설물)
관리 표준화
운영관리 매뉴얼화
비상사태 매뉴얼화
점검 및 보수 기준 수립
유지관리 지침 수립
안전관리 지침 수립
자재관리 표준화 등
용역관리
경비용역 업무관리
미화용역 업무관리
각종용역 업무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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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자보수, 영선보수, 세대 내외의 민원 일체를 관리합니다.

민원처리 요령
해당 관리소에 비치된 신고서 처리 부에 접수
해당 담당자 당일 처리 원칙 (단, 시간을 요하는 사항은 기간명시 통보)
교육에 의한 대민 봉사업무 생활화
기동성 있는 신속한 처리 확립
예방 가능한 각종 민원 유발요인 사전제거
반상회 건의사항 처리
관리업무상 필요 시 반상회 개최 전 통·반장회의에 관리소장이 공지사항 안내
반상회 결과 건의사항을 접수 구분하여 신속한 업무처리
관리소 자체 처리 곤란한 것은 대표회의에 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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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계관리

월/분기별 결산제도 확립
월/분기별 결산제도 확립
지출원칙의 준수
모든 수입은 예금계좌 입금 후 지출 행위
지출결의서, 전표내부결제 후 지출 (문서근거 비치)
회계, 세무업무 지도
관리회사 지도방문: 회사임원 및 경리부장의 세무회계 변경 따른 업무 지도
공인회계 감사: 필요 시 실시 (의무사항이 아님)
회계관련 보증보험
관리소장(대표회장): 5,000만원 이상
회계직: 3,000만원 이상
관리/기술과장: 2,000만원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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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방점검의 제도적 정착으로 안전을, 안전수칙의 생활화로 안전을, 시설별 관리 계획을 통해 안전을 지켜드립니다.

정기적 안전 점검
정기/월간 점검 실시
본사 지원 팀 법정 점검 실시
자체점검 실시
시설물관리
취약시설물 집중 관리
진행사항 지속 Check
적정시기 보수
시설물의 내구연한 증대 및 효율성 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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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적, 지리적, 환경적, 기술적 요인으로 발생하지만 정기적인 점검으로 하자를 예방합니다.

하자점검
정기점검: 전기, 통신, 소방, 냉·난방기 등 각종 설비의 월 1회 정기점검 실시
정밀점검: 전력시설물 정밀점검 및 소방종합점검 등 법정 정밀점검 연 2회 실시
하자보수 절차
보수일지 및 보고서 작성: 보수요청 및 처리현황 기록, 유지 / 본사 및 대표회의에 보고
시설물 점검 및 관리대장 비치: 시설물 별로 시공업체, 사용검사자, 규격 등 명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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