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안전 진단 협업 위해 ‘한우테크’ MOU 체결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HOME | 브랜드 | 홍보센터
공지사항

전기안전 진단 협업 위해 ‘한우테크’ MOU 체결

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댓글0건 조회1,479회 작성일23-04-13 09:21

본문

지난 1월 21일 전기안전진단을 수행해 온 (주)동양티피티와 전력 케이블유지보수 기업인 (주)한우테크가 의미 있는 MOU를 체결했습니다.

 
 
에너지 효율이 높은 전기안전설비 산업에 대한 해결 방안을 다음과 같이 내놓았습니다.


대표적으로 전력을 공급하는 케이블은 많은 먼지와 오염으로 전력 손실이 불가피하여 오직 물과 세척장비만으로 유지보수를 진행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단순 세척만으로는 에너지 효율 및 작업 시간에 대한 효율을 기대할 수 없게 되자 동양티피티의 ‘전자장비 활선 세척기’를 활용하기로 한 것입니다.

 

이번 협약을 통하여 ㈜동양티피티 유태완 회장님은“에너지 효율 향상을 위해 기업에서는 전력의 사용을 줄이고 막대한 자금을 투자해 신재생에너지 설비 구축은 지금 당장 할 수 없다.”며 “전력을 생산하는 설비나 케이블, 기업체나 빌딩의 배전반 등만 잘 관리해도 전기의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전했고, ㈜한우테크 김일권 대표는 “이번 제휴를 통해 전력 설비의 유지보수를 위해 전력을 차단하지 않고 작업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게 됐다.”며 “전력 차단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을 줄이고 경쟁력 있는 제품 하나로기업의 에너지 효율 및 비용을 줄일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전기사용을 줄이고 안전설비에 대한 효율을 높이는 것, 이것이 지구를 아끼고 사랑하는 첫 번째 시작이 아닐까요?

pc ver fixed side menu

TOP